교육내용
미용실의 경쟁력은 미용기술 (30%) V/S 고객서비스 (70%) 라고 할 정도로 서비스 비중이 높습니다.
헤어캇또 아카데미는 산업의 교육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기업과의 업무 협약을 통하여 다 수의 여러 미용실 종사자들의 서비스 실태 조사를 실시하였고,
그 결과를 바탕으로 미용실 서비스 개선에 크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고객 서비스 과정교육을 통해 1인샵 미용실의 서비스 경쟁력을 높여드립니다.
교육스케줄
회당 1.5시간 / 월 2회 / 총 9회 수업
커리큘럼
- 고객의 경험 디자인
- 매장서비스 MOT
- 고객 불만 응대
- 컬러 성향 별 응대
- 호감을 주는 전화응대
- 고객 지향적 스피치
- 긍정 셀프 리더십
- 팀 워크 커뮤니케이션
- 서비스맨의 재탄생
교육 대상 (*필수조건: 헤어미용 국가 자격증 취득자)
- 헤어미용 자격증을 취득 후 1인 샵 창업을 희망하는 미용인
- 헤어미용 자격증을 취득했지만 미용 기술이 부족한 미용인
- 헤어미용 자격증은 취득했지만 나이제한으로 취업이 힘든 미용인
- 창업반 까지 수료 했지만 미용 기술이 부족한 미용인
- 디자이너 승급기간을 단축 하고싶은 미용인